지니어트95512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2.23
오늘 점심에 식당에서 나온 생선까스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었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 생선 특유의 담백한 맛이 잘 살아 있었습니다. 비린내도 거의 없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함께 나온 타르타르 소스와도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