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피아님의 랠리 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유스피아님의 랠리 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스피아
리뷰150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07
가볍게 먹고싶어서
곤약꼬마김밥과 곤약비빔면을 먹었다~~
요새 곤약은 진짜잘나와서 곤약 먹는다는 인식이 안생긴다ㅋㅋ
좋은 세상이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20g)
300kcal
랠리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