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사람김선심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잘될사람김선심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사람김선심
리뷰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3
수유리우동입니다
갑자기 우동이 땡겨서 먹으러 다녀왔어요 바람이 너~~무쎄서 추웠거든요
뜨끈한 우동국물 한입에 속이 참 개운하게 풀리고 온기가 돌아서 참 좋네요
통통하고 쫄깃한 면발도 정말 맛있었어요
분식은 언제나 옳습니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