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4
두부조림은 간장 양념이 스며든 두부의 담백함이 매력입니다. 두부를 노릇하게 지진 뒤 간장, 마늘, 고춧가루를 넣어 졸이면 양념이 깊게 배어듭니다. 너무 세게 뒤집지 않아야 모양이 유지됩니다. 따뜻할 때 먹으면 부드럽고 정말 맛있습니다. 밥과 함께하면 든든한 한 끼가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