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빠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4
오랜만에 빠네를 시켜보았습니다~ 빠네는 스파게티랑 함께
빵이 같이 나와서 굉장히 든든해요~
빵이랑 함께 먹어야하미까 소스가 충분하게 나오는 편이예요
꾸덕꾸덕한 소스가 함께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랍니다~^^꾸덕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