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프레시지 게맛살 시저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프레시지 게맛살 시저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3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24
샐러드 야채가 싱싱하고 아삭합니다 다만 샐러드 양 자체는 많지는 않고 가볍습니다 야채는 소화가 금방되어서 저정도 양만 먹기는 아쉽더라고오. 저는 그래서 계란 반숙란을 추가로 구매해서 시저샐러드와 함께 먹었습니다 게맛살도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75g)
190kcal
프레시지게맛살 시저 샐러드
5.0(리뷰 5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