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GS25 꼬불꼬불 라뽀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GS25 꼬불꼬불 라뽀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4
매콤짭짤한 맛이 특징이고 어릴 적 문구점에서 자주 사 먹던 라볶이 과자 맛이 나서 옛 추억이 생각났습니다.매콤하고 짭짤하고 달콤한 맛이 조화로웠고 과자 또한 고소하고 맛이 참 좋았습니다.
첫맛은 약간 달달, 씹을수록 라볶이 양념처럼 매콤함이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80g)
349kcal
GS25꼬불꼬불 라뽀끼
5.0(리뷰 6개)
·식단기록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