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핳호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핳호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핳호
리뷰22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24
애들이랑 다같이 에버랜드에 갔는데 점심으로 가래떡 떡볶이를 먹었어요~ 거기에 양배추 샐러드와 핫도그, 작은 쿠키까지 같이 있더라구요 맛은 떡볶이는 살짝 매웠고 핫도그는 딱 좋았고 쿠키도 맛있었어요. 근데 저게 기간한정 세트? 인것같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4.9(리뷰 8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