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4
주말에 남편과 점심 맛있게 먹고 디저트로 맛있는 망고케이크와 아아 먹었는데~
망고케이크..정~~말 맛있었어요~
망고가 가득 들어있는데 찐 달고 싱싱한 망고더라구요~
애플망고가 가격이 비싼데 애플망고로 만들어서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