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마라샹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4
마라롱샤를 먹어봤어요.
가재로 만든 요리라 껍질 까는 게 번거롭지 않을까 했는데, 칼집이 나 있어 생각보다 먹기 편했습니다.
살도 잘 발라져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무엇보다 마라 소스의 향과 매콤함이 정말 환상이었어요.
얼얼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입안에 퍼져
한 입 먹을 때마다 감탄이 나왔습니다.
편의성도 좋았지만,
결국은 맛이 다 했던 메뉴였어요 😊
#일반식 #저녁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