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4
점심때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근처애 홍콩식 우욱탕면을 파는 식당이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면이 부들부들해서 쫄깃한 느낌은 없었지만 후루룩 잘 넘어가서 먹기가 편했습니다.
소고기 국물 간이 적당해서 매콤한 양념장이 있었지만 추가하지 않아도 괜찮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