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4
오믈렛 먹었어요.
계란이 주재료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속은 촉촉하고
겉은 부드럽게 잘 익어서
식감도 만족스러웠고요.
계란은 든든한 음식이라
다이어트 중에도 비교적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 같아요.
간단하지만 은근히 만족감 큰 한 끼였어요 🙂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