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4
내일 아침으로 먹을 큐브스테이크 입니다. 에브리마트에 1인분씩 시즈닝해서 진공포장되어있는 스테이크를 팝니다. 비싸긴한데 유통기한 임박 할인 나올때 사다두면 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부위는 채끝이랑 부채살 이 섞여있는것 같습니다. 쌘불에 빠르게 익혀야 육즙이 많이 덜 흘러나올것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4.8(리뷰 21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