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스팸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스팸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5
스팸볶음밥은 고소하고 짭조름한 스팸의 맛이 밥과 잘 어우러져 풍미가 깊었습니다. 밥알은 고슬고슬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인상적이었고, 스팸의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 씹는 재미를 느꼈습니다. 간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충분히 살아 있어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76kcal
스팸볶음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