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자족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급자족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급자족
리뷰34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5
서울우유 1+1 2개번들 3개 구입 총 6개 구입해서 매일매일 마시고 있습니다. 고소하고 담백해서 부담은 없지만 다만 방귀가 많이 나오네요~ 소화가 잘 안되거나 그러지는 않고, 방귀는 무조건 나옵니다. 1등급우유라 깔끔하네요~ 벌써 900ml 4팩을 다 마셨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