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5876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5876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5876
리뷰90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5
간장 베이스의 불고기 양념이 배어 있어, 한 입 베어 물면 소시지 특유의 짭짤함 뒤에 은은한 달콤함이 올라옵니다. 고기를 구울 때 나는 듯한 훈제 향이나 석쇠 불고기 특유의 불맛을 가미하여 감칠맛이 매우 강합니다. 후추와 마늘 향이 가미되어 있어 뒷맛이 깔끔한 편입니다. 톡 터지는 듯한 뽀득한 식감을 유지하면서, 안쪽은 양념 덕분에 일반 소시지보다 조금 더 촉촉하고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4.9(리뷰 22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