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순이1님의 곱창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똑순이1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똑순이1
리뷰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07
곱창을 구워서 소금만 찍어 먹었는데 걱정만큼 냄새가 나지 않아서 즐길수 있었다.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곱창으로 맛있게 먹고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똑순이1
리뷰1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