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양상추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7
양상추 샐러드에 발사믹 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삶은 계란도 1개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간단하게 한끼 해결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
흰이쥬
리뷰1312

100g(100g)
11kcal
양상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