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26
동네 식당에서 반찬으로 두부조림이 나와서 먹었습니다아. 간장으로 두부조림한것도 맛있지만 고춧가루로 두부조림 얼큰하게 해서 먹는것도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아.생각보다 두부다 단단하규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밥이랑 먹기에 좋았어요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