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6
콩나물볶음은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았어요.
고소한 참기름 향과 마늘 향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워줍니다.
적당히 매콤하게 볶으면 밥반찬으로 정말 잘 어울려요.
콩나물 특유의 시원한 맛 덕분에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요.
간장 양념이 짜지 않아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