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8
카레 특유의 풍미가 잘 살아있고, 인위적으로 가볍게 만든 맛이 아니라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닭가슴살이 들어가 있지만 잘게 찢어진 형태라서 ‘고기 씹는 맛’은 조금 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