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6
계란볶음밥은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져
식감이 좋았던 메뉴였어요.
볶아진 계란이 넉넉하게 들어 있어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느껴졌고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 끼 식사로 만족스러웠어요 😊
#일반식 #아침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