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7
유부 초밥입니다. 마트에서 판매하는 유부초밥이에요. 안에 들어있는 고명이 없어서조금아쉬운 유부초밥이지만 그래도간은 맞아서먹기엔 괜찮았어요. 유부초밥알이 굵어서맘에 들어요. 한입 베어물면 입안가득 꽉차는 식감이 맛을 더해주네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