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7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과자를 사서 먹어봤습니다아.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습니다아.
버터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유독 맛있는것 같습니다아.
호불호가 없는 과자 같습니다아.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앜
간식으로 좋아요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8kcal
크라운제과버터와플
4.8(리뷰 73개)
·식단기록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