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2.27
생선가스는 돈가스나 비프가스보다 부드럽고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다. 하얀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이 좋다. 특히 막 튀겨서 나온 생선가스는 바삭한 소리와 함께 속은 촉척히고 따뜻해서 오감을 즐겁게 해주는 맛이라고 할수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