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7
점심에 계란 국을 먹었고 밥은 녹두밥이었어요. 보통 녹두밥은 잘 안 나오는데 진짜 신기했습니다. 녹두밥을 먹었고 나머지 밑반찬들이 있었는데 계란 꼬기 진짜 맛있었어요. 계란 국 안에 콩나물이 있었는데 뭔가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전날 술 먹은 사람들에게는 해장하기 딱 좋은 국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g)
37kcal
HEYROO계란국
4.8(리뷰 23개)
·식단기록1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