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8
두부조림 먹었는데 양념이 두부 안까지 촉촉하게 배어 있어서 한입 먹자마자 감칠맛이 확 올라오더라고요. 겉은 살짝 졸여져 짭짤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잘 어울렸어요. 고춧가루랑 간장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딱 집밥 느낌이라 계속 손이 가고, 따뜻한 밥 위에 올려 먹으니까 한공기 금방 비우게 되는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