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월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시월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시월
리뷰26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8
친구랑 졸업기념으로 브런치먹으러 옴
마르게리따 피자도 먹었는데 토마토가 통으로 들어가있어서 개웃겼음 ㅋㅋ
건강도 같이 챵겨주는 느낌이었음
고구마다이어트 한다고 고구마 피자먹는 느낌
암튼 난 맛있긴했음
파스타에 브로콜리 들었는것도 굿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