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라임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트레비라임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트레비라임
리뷰246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1.08
사골베이스의 우육탕면
매번 붉은색의 매콤한 우육탕만 먹다가 맑은버전으로 먹으니 깔끔했어요
먹다가 매운소스 추가하니 약간 마라탕느낌이나는 맛이였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2회0
트레비라임
리뷰246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