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비비안나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ㄱ비비안나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ㄱ비비안나
리뷰11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8
동네 낙지왕궁에 가서 시래기를 잔뜩 올린 명태조림을 먹었어요
무랑 명태를 같이 졸여서 나왔구요 , 살짝 무친 시래기와 콩나물을 같이 양념에 버무려서 김에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여기에 삶은 국수를 넣고 비벼 먹으니 환상적이었구요~마지막에 양배추샐러드를 후식개념으로 먹으니 깔끔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