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망천사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망천사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망천사
리뷰16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1
명태를조려밨어요 밑에 무우를 깔고 중불에서 나한참쫄려네요무우가 익었는지젓가락으로눌려보니 아직이네요 5분정도 더 익혀서보니 익어가더라구요다음꽈리고추를넣고 5분정도 끊어네요간을보니 먹을만해요무우가입앗에서사르르녹아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