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1
등심돈까스를 먹어봤어요! 겉은 바삭하게 튀겨져 고소한 풍미가 잘 살아 있었고, 속의 고기는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라 씹을수록 육즙이 느껴졌어요. 간도 짜지 않고 적당해 고기 본연의 맛을 잘 살려줬고, 전체적으로 바삭함과 담백함이 조화로운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38g)
802kcal
GS25등심돈까스
4.9(리뷰 37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