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찐찐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찐찐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찐찐
리뷰36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08
금요일 저녁에 외식으로 곱창 구이를 먹었다. 곱창, 대팡, 특양, 염통 오랜만에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다. 기름져서 조금 느끼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정찐찐
리뷰363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