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2
집에 할머니가보내주신싱싱한배도있고 아이들이 육회를 워낙좋아하고 육회소스도한팩있고 신선한계란도주문해놓은상태였어요그래서육회를주문하지않을수없었죠 질좋은고기로 주문해서 양념팩넣고 제특제양념을더추가해서버무려주었어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