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02
두부한모를 사와서 두부 조림을 해 먹어 보았어요. 여러 가지 야채들을 다져 넣은 간장 양념을 넣어 만들어 보았어요.
따뜻 할 때 먹는 두부조림은 정말 맛이 있어요. 밥 한 공기를 뚝딱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