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02
콩국수를 먹어봤어요! 진하고 고소한 콩 국물이 부드럽게 퍼지면서 담백한 풍미가 인상적이었어요. 면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라 국물과 잘 어우러졌고,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라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