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2
편육을 먹어봤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라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느껴졌어요. 담백한 맛이 잘 살아 있으면서도 간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있어 먹는 재미도 있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