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미소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2
미소라멘을 먹어봤어요! 된장 베이스의 국물이 구수하고 깊은 감칠맛을 전해줘 풍미가 인상적이었어요. 면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라 국물과 잘 어우러졌고,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구수하고 진한 맛이라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