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3
칼국수를 먹어봤어요! 따뜻한 국물에서 구수한 향이 올라와 입맛을 자극했어요. 면은 도톰하고 쫄깃해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국물 간은 짭짤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속이 편안해지는 한 그릇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