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3
비주얼이 예쁜 빠네는 고소한 빵 그릇 안에 진하고 크리미한 소스가 잘 어우러져 맛이 풍부했습니다. 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식감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소스의 간은 적당히 맞춰져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