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3
마장동 시장에 가서 한우를 구입했는데 사장님이 오늘 육회가 좋다고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전 육회에 간장이 들어가는 스타일을 싫어해서 소금, 마늘, 미림, 참기름, 설탕을 넣고 버무렸습니다.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고기가 좋으니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