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닭다리백숙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닭다리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3
학정동 경대병원역근처에 신촌 닭불백집에서 닭다리 한개가 들어간 닭다리 백숙을 먹었네요. 양은 좀 작지만 잡내도 없고 녹두가 들어가서 고소하니 맛있네요.
양이 작은 사람이 먹거나 여자분이 먹는것이라면 양이 딱맞고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00g)
1,193kcal
닭다리백숙
4.7(리뷰 23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