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삐리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삐리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삐리
리뷰4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3
요즘 가브리살 수육에 빠졌습니다 심겹이나 목살과 또 다른 느낌의 육즙가득 부드러운 맛이 있어요
아이도 아주 좋아하구요
김치와 곁들여 먹으니 그냥 맛있어요
쌈야채와도 아주 좋아요
밖에서 사먹은 아이인데 다음엔 집에서도 도전 해봐야겠어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