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명태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3
명태 조림입니다.명태를 튀겨서 조렸습니다.맵콤 하면서 달달한 맛 입니다.식감은 단단한 튀김과 같은 맛 이라 나쁘지 않습니다.반찬으로 좋은것 같고 술 안주로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명태는 단백질 이 많이 포함 되어서 좋은 식자재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