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849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849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849
리뷰325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3
빠네는 샌드위치모양과 감자후라이, 샐러드가 곁들인 식사입니다. 주 영양분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등입니다. 칼로리도 좀 높고 양도 적당히 많아서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빵 안에 있는 속재료에 채소와 치즈가 있어, 맛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