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9
미식 육개장 칼국수를 끓여 먹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국물도 시원하고 내용물도 든든하게 들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흰이쥬
리뷰1311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