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뿅님의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뿅님의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뿅
리뷰1468
조회수 78 작성일자 26.03.03
검은깨맛은 딱 한 모금 마시면 검은깨구나 싶어요
고소함이 묵직하게 올라오고다만 맛이 강해서
부담 없이 쭉 마시기에는 조금 묵직할 수 있어요.맛은 두유맛에서 단맛이 확 빠진 맛이에요 단맛을 많이 빼서 그런가 맛은 일반 두유보다 많이 밍밍해요 농도는 두유보다 살짝 진한거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00kcal
대상웰라이프뉴케어 고소한 검은깨
4.8(리뷰 3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