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04
유부초밥을 먹어봤어요! 달콤짭짤하게 간이 된 유부에서 부드러운 향이 먼저 느껴졌어요. 안의 밥은 촉촉하고 고슬해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간은 비교적 또렷한 편이지만 과하지 않아 부담이 없었어요. 전체적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