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3.04
가브리살^^
퇴근하고 직원들과 간단히 한잔 하러갔어요
가브리살~~숮불에 구워서 그런지 고소하고 너무 맛있네요
비계가 적당히 있어서 더 맛있고 고기가 큼직해서
초벌을 해서 줍니다
익을까 싶을정도로 두꺼워. 맛있고 퇴근후 먹는거라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