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토시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토시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09
토시살은 씹히는 식감이 좀 달라요
솔직히 소고기 부위가 다다르지만 맛의 구분은 힘들어요
단지 구웠을때 질기지 않고 맛있고 고소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42kcal
토시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48회0
지니5394171
리뷰1154

100g(100g)
342kcal
토시살
0